옥루몽~

분류없음 2014.02.12 21:33 |

역시 빙수는

겨울에 먹어야 짱맛!

 

 

신고
Posted by 큐티마루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Lv7.바다™ 2014.02.23 00:33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츄릅 츄룹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

A7 + 시그마 19/2.8

분류없음 2014.02.12 21:30 |

뒷판 제거해도 생기는 동굴 비네팅..

원거리 촬영은 어쩔수 없나보다..

근데 왜이리 흐릿해 보이지;;

 

신고
Posted by 큐티마루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Lv7.바다™ 2014.02.23 00:33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-_ㅠ 아무래도 크롭전용이라 풀프에서는 좀 힘들어보이네요 ㅠㅠ

2014.01.28

분류없음 2014.01.28 13:05 |

1.2렌즈

전자선막 끔

불안정한 자세

1/125s 에서도 핸드블러 작열..

OTL..

 

 

 

 

신고
Posted by 큐티마루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Lv7.바다™ 2014.01.28 13:45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앞으로도 많은 사진 구경하러 올게요 +_ +//

    • 큐티마루 2014.02.12 21:05 신고 Address Modify/Delete

      흑흑.. 사정이 있어서 이제서야 재접속 합니다 ㅠㅠ
      확실히 티스토리가 사진이 잘 올라가네요!!!
      네이버보다 사진이 좋은듯 합니다 ㅋㅋ

티스토리 툴바